스스로 즐길 수 있는 캠핑 팁과 요령

스스로 즐길 수 있는 캠핑 팁과 요령

스스로 즐길 수 있는 캠핑 팁과 요령

캠핑을 갈 때는 집에 있는 편의시설이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런 일들에 대해서는 세심하게 계획을 세우고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한다.

다음 캠핑 여행을 멋지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조언을 얻으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계절에 맞는 침낭을 골라라.

만약 여러분이 무더운 여름에 캠핑을 한다면, 영하의 가방은 편안하거나 적절하지 않다.

반면 추운 날씨 캠핑 때 가벼운 여름 가방을 싸면 쉴 틈이 없다.

저체온증에 걸릴 수도 있다.

텐트를 선택할 때, 여러분과 여러분의 캠핑 동료들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는 텐트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충분히 잠을 자고 방을 돌아다니는 것을 보장한다.

만약 당신이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특히 당신과 함께 있는 아이들이 있다면 비상 응급처치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에 도달할 때까지 일어날 수 있고 생존할 수 있는 모든 사고에 대비할 것이다.

또한, 당신의 연구를 하라.

숲에 서식하는 야생동물의 종류를 알고 근처에 독이 있는 뱀이나 식물을 이해하십시오.

드라이어 보풀은 캠프파이어를 시작하기 위해 멋진 키들링을 만든다.

여행 한 달 전에 드라이어의 보풀 스크린에서 꺼낸 보풀을 저장하기 시작하십시오.

건조기 옆에 가방을 두어라.

그래야 수거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그 기술을 사용하면 여행 직전에 사용할 친절을 간단히 잡을 수 있다.

먹는 것뿐만 아니라 모기를 억제하기 위해 오렌지를 가져온다.

달콤한 즙이 많은 과일을 맛있게 먹은 후 껍질 안쪽을 이용해 무화학 곤충 퇴치제를 피부에 문지른다.

밤이 되기 전에 반드시 캠프를 차려야 한다.

RV를 타고 이동할 때는 안전한 주차 공간을 찾으십시오.

텐트로 캠핑을 한다면 텐트를 쉽게 칠 수 있도록 평평한 건조 지역을 꼭 찾아라.

어두워지기 전에 캠프를 차리면 캠프장과 주변 지역을 알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

또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는 것이 더 쉬워서 그렇게 좌절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캠핑은 어린이들에게는 재미있지만,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여분의 활동들을 계획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나무 외에는 아무 것도 없는 숲 속에 있을 때, 나무들은 지루해질 수 있다.

그들은 아마도 낚시나 캠프파이어에 익숙하지 않을 것이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그들에게 익숙해지도록 해라.

캠핑이 생소한 곳이라면, 첫 번째 여행지를 당신이 사는 곳 가까이에서 보내세요.

당신이 전혀 고려하지 않았던 예기치 못한 문제들이 당신에게 여행을 짧게 끝내도록 강요할 수도 있다.

당신은 옷이나 음식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처음 캠핑하는 것은 배우는 경험이고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으니, 집 근처에 있는 야영장을 찾아라.

방금 첫 번째 텐트를 샀는데 캠핑을 시작하고 싶으세요? 처음 캠핑을 떠나기 전에 텐트를 치는 연습을 해라.

그렇게 함으로써 장비가 모두 포함된 것을 알게 되고, 투구하는 과정에 익숙해질 것이다.

밖이 어두워지기 전에 너는 이것을 가장 잘 할 수 있다.

옛 스카우트 모토를 기억하라 – 준비하라! 미리 계획을 세워도 뭔가 잘못될 수도 있다.

날씨가 나빠질 수도 있고, 부상이나 예상치 못한 다른 사건들이 일어날 수도 있다.

안전을 지키기 위해, 미리 계획을 세우고, 어떤 위험도 감수하지 말고, 부주의하지 않도록 하라.

캠핑은 매우 독특한 경험이다.

이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어렵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호소력이 있을 것이다.

캠핑 여행이라는 아이디어는 재미있고 여유롭기 때문에 여행 계획을 세심하게 짜고 좋은 생각을 가져야 한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사용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