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을 다룰 때 유용한 정보

당뇨병을 다룰 때 유용한 정보

당뇨병을 다룰 때 유용한 정보

당뇨병을 다루는 것은 무서울 수 있고, 마치 받아들일 만한 해결책이 없는 것처럼 한 가지 느낌을 남길 수 있다.

이 안내서는 당뇨병의 영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으며, 증상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을 제공한다.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검사들은 혈당 수치를 얼마나 증가시키느냐에 따라 음식에 숫자를 부여했다.

당뇨병 환자들은 항상 가능한 GI 수치가 가장 낮은 음식을 찾아야 한다.

자녀가 당뇨병으로 진단받으면 도전적이고 의기소침할 수 있지만, 강인하게 지내며 이를 헤쳐나가도록 도와야 한다.

요즘 당뇨병이 매우 전형적이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에게 전형적인 수명을 줄 수 있는 치료법이 있다.

당뇨병에 걸린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은 90이다.

그는 새로운 치료법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살았다.

자신을 정리하면 자신의 상태를 보다 쉽게 다룰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아침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미터기, 저널, 인슐린을 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인슐린 수치를 기록할 때 건망증을 피하기 위해 일관성 있는 테스트가 하루의 일상적인 부분이 되어야 한다.

현대에는 당뇨병 환자들을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

이것을 이해하면 진단에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상황을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샐러드에 호두를 좀 넣어서 영양을 더 넣으세요.

이 견과류들은 당뇨병에 의한 인슐린 저항성에 대항하는 “좋은” 단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호두는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지방산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그것들은 또한 맛있고 당신의 에너지 수준을 높인다.

당뇨병 환자들은 페디큐어를 할 때 조심해야 한다.

당뇨병 환자들은 발에 감염되기 쉽다.

그러므로 발에 걸릴 수 있는 어떤 상처에도 조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섬유질 식단을 섭취하도록 보장함으로써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당뇨병에 걸릴 위험은 농축된 밀가루나 흰 빵과 같은 음식에 따라 증가한다.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낮추려면 통밀을 선택하십시오.

사람들이 전곡을 더 많이 먹으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적다는 연구결과가 있었다.

혈당 지수가 높은 음식을 배워라.

혈당 수치가 갑자기 치솟을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과일 주스와 빵, 시리얼, 파스타와 같은 음식들이 포함된다.

가공식품은 혈당수치에 좋지 않다.

신선한 농산물, 가금류, 그리고 다른 기름기 없는 고기는 혈당을 좀더 억제하기 위해 집중해야 할 음식이다.

이것은 종종 당신의 아이가 태어날때나 늦게나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더 높아지게 한다.

아이가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몸조심해라.

당뇨병이 있다면 그 담배 한 갑을 내려놓는 것이 좋을 것이다.

흡연은 혈당을 위험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 여러분 자신에게 좋지 않은 건강 결정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만두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사에게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라.

만약 여러분이 저혈당, 즉 저혈당이 문제가 된다고 발견되면, 포도당 알약을 복용해야 하는지 의사에게 물어보아라.

이 알약들은 여러분이 어디를 가든 쉽게 가져갈 수 있고 설탕이 든 음식보다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포도당 수치를 올리도록 돕는다.

당뇨병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조언도 있겠지만, 오늘 발견한 정보는 분명 여러분에게 매우 유익할 것이다.

당신은 이미 이 정보를 이용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오늘 여러분의 삶이 얼마나 더 나아질 수 있는지 보기 위해 그것들을 시도해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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