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산성 환류 감소 방법

검증된 산성 환류 감소 방법

검증된 산성 환류 감소 방법

산성 환류 문제가 있으십니까? 그 증상은 때때로 놀라울 수 있다.

속쓰림 외에도, 여러분은 속이 더부룩하고 메스꺼우며 목에 혹이 생기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이런 성가신 증상의 시작을 방지하려면 다음 글을 꼭 읽어라.

저녁 식사는 잠자기 3시간 전에 먹어야 한다.

꼿꼿한 자세를 취하면 음식물과 위산이 위로 당겨진다.

먹고 누우면 식도에 산이 올라가고, 산도가 역류할 수 있다.

따라서 산성 역류를 줄이거나 완화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잠자기 직전에 먹는 것을 삼가야 한다.

평균 체중이면 GERD에 걸릴 확률이 낮다.

과다한 지방의 무게는 위를 압박할 수 있어 식도 괄약근의 이완을 유발할 수 있다.

살을 빼는 것은 그것을 영원히 치료할 수 있다.

임산부도 산 환류 대상이 된다.

태아의 크기가 커지면 위가 뭉쳐 산성이 위에서 식도로 밀려오기도 한다.

지방이나 산도가 높은 음식을 피하면 증상을 다루기 쉽다.

만약 이것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위산을 막으면서 식도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차를 찾아라.

이것은 아기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산성 역류병은 스트레스로 인해 악화될 수 있다.

산은 몸에 과도한 장력을 가할 때 생성된다.

각각의 식사에 따라 휴식을 취한다.

예를 들어 책을 읽거나 산책을 나가라.

약초 보조제인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위 점막을 두껍게 하고 산성 역류로 인한 침식을 제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것은 당신의 위에 산성으로부터 내부 층을 보호해준다.

식사 후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물 한 컵에 한두 테이블스푼을 함께 먹으면 안심이 된다.

적어도 두어 시간 동안 식사를 한 후에는 항상 똑바로 하는 것이 좋다.

누우면 산이 식도를 타고 올라갈 수 있다.

당신의 식도는 일어서거나 앉아있음으로써 더 나아질 수 있다.

음식을 먹은 후에는 격렬한 운동을 하지 말아라.

이것은 끔찍한 역류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운동을 하면서 소화산을 억지로 위로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신체 활동을 하기 전에 몇 시간을 기다리세요.

몇몇 음식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산성 역류를 유발할 수 있다.

이러한 상태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음식의 양을 제한해야 한다.

멀리해야 할 것은 탄산음료, 산성 주스, 우유, 커피, 매운 음식, 기름진 음식이다.

일, 학교, 관계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를 없애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는 위산을 증가시켜 염증과 속쓰림을 증가시킨다.

스트레스가 당신에게 더 이상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당신의 스트레스의 원인을 파악하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무엇이든지 하라.

운동은 당신의 산성 역류를 억제하는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여기서 절제가 관건이다.

힘든 운동은 소화기관을 자극하고 역류를 촉진할 수 있지만, 걷기와 같은 강도가 낮은 운동은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다.

산이 위에 남아 있도록 똑바로 서있도록 해라.

적당한 운동은 또한 체중 감량에 기여하고 여러분이 경험하는 속쓰림을 줄여줄 것이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산성 환류를 겪고 있다.

사실, 전체 성인의 3분의 1은 어떤 형태로든 그것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당신을 포함한다면, 더 빨리 기분이 나아지도록 여기 팁을 활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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