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되십니까? 다음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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걱정되십니까? 다음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불안은 모든 곳의 사람들에게 흔한 문제다.

여러분은 두렵고 불안할 뿐만 아니라 그것에 대해 어떤 것도 할 수 없는 무력감을 느낄지도 모른다.

그것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취해야 할 조치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기뻐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의 불안감을 다스리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언과 조언을 보여줄 것이다.

지속적인 불안으로 고통받는다면, 의사를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사용할 수 있는 보다 발전된 치료법과 약물이 있으면 불안감에 대처할 수 있다.

의사와 약속을 잡고, 당신에게 가장 좋은 치료법을 찾아라.

불안은 흔히 정상적인 호흡 패턴을 방해하기 때문에 일정한 패턴을 들이마시면 상황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조용히 숨을 세고, 긴장을 푸는데 집중해라.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숨쉬기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조용하고 침착한 장소를 찾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현재 사건들이 당신을 불안하게 만든다면 신문을 읽거나 뉴스를 보는 시간을 제한하라.

당신은 여전히 현재의 사건들을 따라갈 수 있지만, 나쁜 뉴스에 집착하며 모든 시간을 보내지는 마라.

웃음의 치료 효과에 대해 회의적일지는 모르지만, 사실은 웃음이 정말로 불안감을 개선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재미있는 친구와 함께 방문하거나, 재미있는 책을 읽거나, 코미디를 보면서 웃음 치료를 받아라.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라.

그들이 당신의 삶에서 걱정거리만큼 당신의 소리를 내는 보드의 역할을 하도록 하라.

신뢰하는 사람과 대화함으로써 감정을 털어놓는 것이 중요하다.

감정을 계속 억누르는 것은 문제를 훨씬 더 악화시킬 뿐이다.

스스로 일상의 목표를 만들어라.

대신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정신을 차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고 부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는 것을 멈출 것이다.

꾸준히 긍정적인 생각을 한다.

매일 잠자리에 들기 전, 그리고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일어나면 그것들을 적어라.

긍정적인 생각을 유지하면 부정적인 생각이 없어져 불안감을 유발하는 부정적인 감정이 없어진다.

불안 일기를 써라.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머릿속에 쌓이게 하고 어떻게 풀어야 할지 모른다.

당신이 이러한 생각을 서면 양식을 통해 개인 일기에 풀어줄 때, 그것은 당신의 뇌가 불안감을 유발하는 과거나 미래의 사건보다는 현재의 사건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해준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호흡하는 것을 주의해라.

당신의 호흡은 불규칙하고 다양하며 짧아질 수 있다.

많은 불안감에 시달릴 때 올바른 호흡법을 잊기 쉽다.

하지만, 음식과 물 외에도, 우리의 몸은 충분한 공기를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불안증세를 보이고 있다면 심호흡을 해보아라.

집에 앉아서 걱정거리 찌개를 먹게 한다고 해서 사라지지는 않는다.

여러분의 걱정을 억제하기 위해 바쁘게 지내세요.

바쁘고 자신이 경험하는 불안감을 줄여주는 새로운 취미나 예술적 아웃렛을 시도해보자.

조금만 느긋하게 시간을 내지 않으면 불안이 생활에서 문제가 된다.

매일 휴식을 취하면서 시간을 보내거나 차를 마시거나 정원에서 일하거나 재미있는 영화를 보아라.

매일 30분 혹은 그 이하로 휴식을 취함으로써, 여러분의 불안 수준은 감소하기 시작할 것이다.

너무 불안할 때는 정신을 집중하지 마라.

가능한 한 재미있고 낙관적인 사람들과 가까이 지내라.

정신을 산만하게 하고 바쁘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걱정거리를 너무 많이 사는 것을 돕는다.

여러분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자.

많은 사람들은 카모마일 차가 스트레스를 푸는 좋은 방법이라고 말한다.

부드럽고 스트레스 없는 환경에서 카모마일(chamomile)을 사용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십시오.

잠자리에 들려고 할 때 불안감 발작이 온다고 느끼면 빨리 조치를 취하라.

침대에서 일어나 간식을 먹거나, 부드러운 음악을 듣거나, 책을 읽음으로써 여러분의 주의를 분산시키도록 노력하라.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은 불안감을 해소하고 잠을 더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제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위의 아이디어들은 많은 사람들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한 방법들의 짧은 목록일 뿐이다.

여기서 배운 것을 받아 일상에 응용하라.

당신의 불안이 효과적으로 대처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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